2021.04.29
『Mythos Tales』 한국어판 제목 공모전 한국어판만의 특별한 제목을 찾습니다!

 


 


H.P. 러브크래프트 작가의 세계관을 테마로 한 추리게임 'Mythos Tales' 한국어판 펀딩을 시작하기에 앞서, 한국어판만의 고유한 제목을 창작하는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많은 분들의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게임 간단 소개>

미소스 테일즈는 1~8명의 플레이어가 사건당 1~2시간에 걸쳐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들은 조사관이 되어 사건 책자와 신문, 지도를 보고 함께 논의하고 단서를 따라가며 기록합니다. 조사를 종료한 후에는, 불가사의한 사건의 이면에 있는 진실이 무엇인지 답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여러분들께 놀라움으로 가득 찬 경험을 선사하게 될 것입니다.

 

<이벤트 기간>

2021. 04. 30 12:00 부터 2021년. 05. 18일 자정까지


<참여방법>

▷ 엠티에스 게임즈 인스타그램 공모 글에 댓글을 달아 주세요!

▷ 인스타그램 공모 글 링크: https://www.instagram.com/p/CORjQnEBsKb/?igshid=axtmdbiown5x

▷ 여러 번 참여도 가능합니다. 

▷ 제목이 중복됐을 경우 가장 먼저 해당 제목으로 댓글을 달아 주신 참여자로 선정됩니다.


<당첨자 발표>

2021년 05. 21 12:00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상품>

▷ 반짝반짝 최고의 아이디어상(1명): MTS 공식 홈페이지 샵 7만원 적립금 또는 Mythos Tales(펀딩예정) 중 택1 

▷ 아차차아까워상(3명): MTS 공식 홈페이지 샵 2만원 적립금


이번 공모전에서 당첨된 제목들을 바탕으로 회의를 거쳐 최종 『Mythos Tales』 한국어판 제목이 확정될 예정입니다.




 



H.P. 러브크래프트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미소스 테일즈는 러브크래프트의 방대한 세계관으로 내딛는 또 다른 발걸음입니다.

 

이 게임 속에서 여러분은 헨리 아미티지 교수를 도와서 사건을 조사해나갑니다.

 

아미티지 교수는 여러분의 스승이자 벗으로서 아컴에서 일어나는 수많은 불가사의한 사건 속으로 여러분을 안내할 것이나,

 

무시무시한 고대의 존재가 우리 세상에 뿌리내리지 못하도록 추적하고 조사해나가는 것은 바로 플레이어 여러분의 몫입니다.


시간은 한정적이며 여러분은 이 제한된 시간 안에 유용한 정보를 모으기 위해 아컴을 동분서주해야 합니다.

 

모든 실마리를 따라갈 시간은 없을 것이니 어떤 정보를 추적할지 잘 선별해야 합니다.

 

사건 조사를 마친 후에는 아미티지 교수에게로 돌아가 사건 해결을 위해 질문에 답하고, 적의 계획을 무너뜨려야 합니다.


신화 속으로 발을 들인 용감한 조사자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리처드 로니우스*




*리처드 로니우스는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협력 게임 ‘아컴호러’의 디자이너입니다. 러브크래프트의 세계관에서 영감을 받아 리처드 로니우스가 창작한 ‘’엘더 사인’ 등 여러 게임은, ‘빅뱅 이론’, ‘리미트리스’와 같이 다양한 TV 프로그램에서도 등장한 바 있습니다. 또한 8th Summit에서도 ‘Run Fight or Die’ 및 ‘Defenders of the Last Stand’ 등 다양한 보드게임을 디자인했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