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29
먼투썬 소식 [2023.03.29]



※먼투썬 소식은 엠티에스게임즈의 소식들을 모아서 비정기적으로 홈페이지에 전해드리는 코너입니다.
 
 
1. 2023 코덱스 대장전 
 
엠티에스게임즈의 첫 번째 대회인 '코덱스 대장전'이 초등부와 일반부로 나뉘어 4월부터 예선전이 시작되어, 5월 보드게임콘에서 본선 64강이 진행 예정입니다. 참가 신청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mts.games)의 구글폼 링크로 가능하니, 푸짐한 상품이 주어지는 코덱스의 대장에 도전해보세요!
 
대회 장소: 서울 학여울역 SETEC 보드게임콘 대회장
대회 일정: 5월 6일 또는 7일, 추후 공지


신청서 : https://forms.gle/nfWTKHcCJ6YcTRsg6

 
2. 2023 MTS 전국투어
 
보드게임을 사랑하는 분들, 지금 만나러 갑니다!
4/6일부터 대전을 시작으로, 충북/충남/경북/경남/전북/전남/강원/서울/경기에 계시는 열정적인 보드게이머들을 만나 뵈러 갑니다. 
 
※ 4/6일부터 MTS 전국투어 이벤트 관계로, 4/6 ~ 4/13일에 발생하는 박스손상을 제외한 A/S처리는 4. 14 금요일에 일괄 처리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4/14일 금요일 예정된 4월 두번째 금요일 MTS 라이브 방송은 4월 21일 금요일 12시로 변경되었습니다.


 
3. 스타워즈: 덱빌딩 게임 발송 안내
 
3월 29일 수요일에 선주문 제품인 스타워즈: 덱빌딩 게임이 발송됩니다.
즐거운 별들의 전쟁을 즐겨보시죠!


4. 라그랑하 디럭스 패키징 작업 중

라그랑하 디럭스가 패키징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차주 쯤 선적관련 협의가 이뤄지고, 4월 중으로 국내 입고 예상됩니다.


  
5. 트래지디 루퍼 및 우드랜드의 탐험가 펀딩/선주문 4월 진행 예정
 
3월 소식지에서 전해드린 트래지디 루퍼 및 우드랜드의 탐험가 펀딩/선주문은 트래지디 루퍼 매트 생산 협의 및 우드랜드의 탐험가 생산 완료 일정 지연에 따라 4월로 연기하여 진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6. 커피 트레이더 개인판 A/S 스티커 재생산 
 
Capstone Games에서 진행 중인 커피 트레이더 개인판 A/S용 스티커가 도착하였으나, 투명 스티커가 아닌 불투명 스티커로 제작되어, 원 퍼블리셔에 전달하고 후속 조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일정이 나오면 바로 먼투썬 소식으로 전달하겠습니다.


 
7. 원덱던전 작업 재개 예정
 
많은 분이 기다리시는 원덱던전의 한국어판의 원 퍼블리셔인 Asmadi Games로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몇 달간 사정으로 인해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지 못한 것에 대한 사과와 함께 다음주내로 작업 파일을 전달해주기로 하였습니다.


관련 사항은 4월 소식지에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8. 물류 협력사 변경 및 배송 정상화
 
물류 창고 이사로 인해 배송 지연의 혼란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한 말씀을 전합니다. 현재 물류는 정상화되어, 15시 이전 주문 건에 대해서는 당일 발송 원칙으로 진행 중입니다. 다만 창고와 작업장의 분리로 인해서, 제품이 작업장에 없을 때 1일 후에 발송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보드엠과의 물류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추후 엠티에스게임즈의 물류는 보드엠에서 담당합니다. 십수 년의 보드게임 업계에서의 노하우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 드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